위메이드, '미르4' 시네마틱 트레일러 '전설의 노래' 공개
위메이드, '미르4' 시네마틱 트레일러 '전설의 노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르4'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전설의 노래' 공개 (사진=위메이드)
'미르4'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전설의 노래' 공개 (사진=위메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가 준비 중인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소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15일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전설의 노래'를 공개했다.

전설의 노래에서는 대규모 전쟁 속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4인이 전쟁을 종식시키며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는 한 편의 시(詩)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공식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예지'가 내레이션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이날부터 공식 커뮤니티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특급 크리에이터 4인과 스페셜 크리에이터의 '미르4' 언박싱 영상을 차례로 선보인다.

언박싱을 통해 스토리부터 캐릭터 생성, 전투, 스킬은 물론, 파티 플레이까지 최초 공개되는 미르4의 각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브랜드 사이트에서 △전투의 핵심 시스템 '프리루팅' △강력한 정치의 기반으로 자리매김할 '비곡점령전' △미르 대륙의 새로운 전설을 수놓을 '비천공성전' 등 미르4만의 입체적인 시스템을 다룬 영상들이 베일을 벗을 준비를 마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