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3일 임영웅 랜선 팬미팅 유튜브 생방송
매일유업, 13일 임영웅 랜선 팬미팅 유튜브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바리스타룰스 랜선 팬미팅 안내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임영웅의 랜선 팬미팅을 연다.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의 홍보대사인 가수 임영웅의 일대일 랜선 팬미팅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오는 1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이어지진다.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임영웅은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 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그맛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6월16일부터 7월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를 구매한 고객 중 5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인을 추첨해 총 10인이 임영웅과의 일대일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시청자 대상 추첨 이벤트를 연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 임영웅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