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히든서포터즈' 18기 모집
롯데푸드, 대학생 '히든서포터즈' 18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 대상 '그린스푼'도 23일까지 지원서 접수

 

롯데푸드가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를 모집한다.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푸드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18기 '히든서포터즈'를 모집한다. 

6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이번 모집인원은 전체 15명으로 일반전형이 12명, 영상 및 디자인 전형이 3명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을 비롯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히든서포터즈는 월별 활동비와 롯데푸드 제품, 위촉장 및 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등을 받는다. 마케팅 강의를 듣고 임직원 간담회에도 참여하게 된다. 월별 우수자와 최종 활동 우수팀에겐 상장과 상금을 준다.  

지원서는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23일까지 이메일로 보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는 주부 대상 '그린스푼' 마케터도 모집 중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히든서포터즈와 같다. 그린스푼 역시 9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제품 시식 평가 등에 참여하게 된다.

롯데푸드 쪽은 "히든서포터즈와 그린스푼은 8년째 운영하고 있는 식품업계 장수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식품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며 "식품에 대한 애정이 있고 SNS 활동을 즐기는 주부, 대학생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