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어른이보험'
[신상품]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어른이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한화생명이 '라이프플러스(LIFEPLUS) 어른이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어린이는 물론, 대학생, 2030세대 사회초년생, 갓 태어난 자녀를 둔 초보 부모 등 젊은 나이에 합리적인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72개의 특약으로 개인별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은 각각 원하는 특약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암에 대한 90일의 면책기간을 없애, 고객이 가입 직후부터 전액 보장받도록 했다. 여기에 1년 이내 암 진단 시 보험금을 삭감하는 조건도 삭제됐다.

또 △암(유방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외) △뇌출혈 및 뇌경색증 △급성심근경색증진단 △소액암(유방·초기 이외 갑상선) 진단 등 4종 특약에 대해, 해당 질병에 걸리지 않고 만기 생존 시 보험료를 환급해주는 옵션도 탑재했다.

이 상품의 주계약은 표준형과 무해지환급형으로 나뉜다. 고객이 무해지환급형으로 가입하면 표준형 대비 적은 보험료로 설계할 수 있다.

라이프플러스 어른이보험은 27세 남성이 주계약(해지환급금 미지급형 1종 출생아가입형) 가입금액 1000만원, 20년납, 100세 만기 기준으로 △암진단 △뇌출혈 및 뇌경색증진단 △급성심근경색증진단 △소액암보장 △소액질병보장 특약 부가 시 월 보험료 3만444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