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흑석리버파크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GS건설, '흑석리버파크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석리버파크자이 투시도
흑석리버파크자이 투시도. (자료=GS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GS건설은 8일 서울 동작구 흑석동 흑석3구역에서 분양하는 '흑석리버파크자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39~120㎡, 총 1772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이 중 35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면적별로는 △59㎡ 75가구 △84㎡ 281가구 △120㎡ 1가구로 구성된다.

지하철 9호선 흑석역·7호선 숭실대역 더블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도로망으로는 현충로,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반포, 여의도 등 서울 시내 및 외곽 진출이 수월하다.

흑석뉴타운 내 첫 자이인 만큼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커튼월룩을 비롯해 유니자이 패턴, 경관 조명 등 고급스러운 단지 외관 설계가 적용돼 흑석뉴타운의 랜드마크 단지 이미지를 살렸다. 또 일부 세대에는 개방형 발코니와 층간 소음 저감에 효과적인 층간 차음제가 적용된다. 에너지 절약을 위해 신재생 에너지 반영 및 시스템 창호 등 단열에 효과적인 설계를 적용해 관리비 절감에 힘썼다.

GS건설은 프리미엄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인다. 흑석뉴타운 내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 수영장이 들어서며 휘트니스,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지식나눔터(공부방), 단지 내 어린이집 등이 마련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해당), 21일 1순위(기타), 22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정당 계약은 6월 8~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813만원이다.

견본주택은 흑석리버파크자이 홈페이지와 자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이버로 공개되며,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