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옴니채널 활성화 모색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옴니채널 활성화 모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상품 개발·공동 마케팅 위한 업무제휴 협약
24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왼쪽)과 이영훈 아모레퍼시픽 백화점디비전 사업부장이 옴니채널 활성화·전용상품 개발·공동 마케팅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24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왼쪽)과 이영훈 아모레퍼시픽 백화점디비전 사업부장이 공동 마케팅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홈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협력을 강화한다. 24일 롯데홈쇼핑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JBP)을 맺고, 공동 마케팅에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뷰티 전문 프로그램(조윤주쇼)을 방송하고, 모바일 생방송(랜선뷰티)을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강화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화장품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유료 멤버십 서비스(엘클럽) 가입자를 위해 회원 전용 뷰티 기획전 등 귀빈(VIP) 마케팅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단독 상품도 개발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 및 콘텐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차별된 상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