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분양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DMC리버파크자이'(왼쪽)과 'DMC리버포레자이' 조감도. (사진= GS건설)
경기 고양시 덕양구 'DMC리버파크자이'(왼쪽)과 'DMC리버포레자이' 조감도.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오는 24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일원에 공급하는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DMC리버파크자이(A4블록)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99㎡·702가구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84㎡ 570가구 △99㎡ 132가구 등이다. DMC리버포레자이(A7블록)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 동, 전용 84㎡·318가구 단일 면적으로 공급된다.

두 단지는 서울 상암까지 접근이 용이하고, 기존 인프라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와 수색역 인근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도보권 내 월드컵공원을 비롯해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덕은 지구 내 도보권 입지에 유치원을 비롯한 초·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단지 내 입출입이 가능한 '자이 스마트패스 시스템'과 외부에서도 세대 내 가스, 난방 등을 조절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 등이 도입된다. 이와 함께 전기 및 급수 사용량을 체크해 스스로 절약하는 '자이 에너지 매니저'와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나 세대 내 주방 절수페달, 고효율 LED조명 등의 에너지 절약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 '자이안센터'에는 입주민 단지 내 독서실(남·여) 및 작은도서관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들어선다.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거실·주방 기본 제공)도 적용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5월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당해지역 1순위 △7일 기타지역 1순위 △8일 2순위 △14일 DMC리버파크자이 당첨자 발표 △15일 DMC리버포레자이 당첨자 발표 △26~30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들어서며, DMC리버파크자이는 오는 2022년 11월, DMC리버포레자이는 2022년 10월 입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