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 '변경·취소 수수료 면제'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 '변경·취소 수수료 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한해···탑승기간 10월 25일까지 유효
티웨이항공은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6일부터 30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6일부터 30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는 1회에 한해 시행된다. 수수료 무료가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이로써 고객들은 최대 6만원에 달하는 수수료 부담 없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탑승 당일까지 가능하다.

단, 무료 변경 1회 적용 후 변경이나 취소를 할 경우에는 정상 수수료가 발생한다. 여정 변경 시 달라지는 운임에 대한 차액이 발생할 경우 수수료와 별개로 지불해야 한다. 더해 노쇼(no-show)의 경우에도 무료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하며 정상 위약금이 발생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조건과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예약 시점부터 최대 24시간까지 결제시한을 연장할 수 있는 '나중에 결제하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시간적 여유를 갖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