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연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연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를 비롯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선보였다. 

2019년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돌리고, 뽑고, 빛을 밝힐 수 있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섯 조각으로 이루어진 캐릭터 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상단에는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 있어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스틱바를 올려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뽑아 먹는 재미를 더했다.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는 제품 아래에 빛을 비추면 환하게 밝혀져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를 1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여러 번 붙였다 떼어 사용할 수 있는 입체 스티커와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된 스티커 세트다.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케이크를 구매하면 오는 11일부터 걸을 때 마다 미키 마우스의 귀가 쫑긋거리며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를 5000원대에 살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TWS 블루투스 이어폰'을 6000원대에 살 수 있다. 모든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연말 시즌 케이크는 룰렛 게임, 뽑아 먹는 스틱 바, 빛이 나는 캐릭터 장식 등 색다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