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신상품]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에서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을 선보였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을 선보였다.

아빠는 딸바봉은 기존 '엄마는 외계인'의 후속 제품으로 다음 달 1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이다. 

이번 제품명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한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약 4만2000표를 얻었다.

이달의 음료는 '아빠는 딸바봉 와츄원 쉐이크'로 아빠는 딸바봉 아이스크림을 우유와 함께 섞었다. 이달의 디저트는 '아이스 카스텔라 3종'으로 선정했다. 추석 시즌에 출시해 반응이 좋았던 제품으로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다. 세 가지 맛은 '밀크허니', '그린티', '스트로베리'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이벤트를 연다.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아빠는 딸바봉 와츄원 쉐이크', '아이스 카스텔라'는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