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시아나항공 '해외노선' 특가 판매
롯데홈쇼핑, 아시아나항공 '해외노선' 특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방송서 최대 60% 할인···자유여행 증가 추세 맞춰 기획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23시50분부터 70분간 홈쇼핑 최초로 항공권을 판매하고,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아시아나 항공이 취항한 70여개 노선 항공권을 할인가로 선보인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4일 오후 11시50분부터 70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한 70여개 해외노선 항공권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홈쇼핑이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노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2일 롯데홈쇼핑은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한 70여개 노선 항공권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4일 23시50분부터 70분간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등 유럽 노선을 왕복 항공권을 60만원대(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부터 판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등 미주 노선도 70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다낭, 세부, 방콕, 대만 등 단거리 노선도 특가에 내놓았다. 

출발 일자는 이달 11일부터 2020년 10월31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며 최종 결제 금액은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이날 방송 중에는 노선 및 일자를 확정할 필요 없이 보증금(3만원)만 결제하면 된다. 항공권은 보증금 결제 후 4일 23시50분부터 8일 24시까지 롯데홈쇼핑 전용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1회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고 횟수 제한도 없다. 항공권 구매자 중 4명을 추첨해 롯데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급증하는 자유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6개월간의 준비 끝에 업계 최초로 대형 항공사 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