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도서 등 약 1000여점···2년 연속 굿윌스토어에 물품 전달
지난 26일 서울 중구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홈케어닥터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약 1000여 점을 굿윌스토어(Goodwill Store)에 전달했다.  노흥식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오른쪽)과 박정열 굿윌스토어 도봉점 원장(왼쪽)이 물품 기증식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웅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홈케어닥터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약 1000여 점을 굿윌스토어(Goodwill Store)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소매유통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으로 기증받은 물품들을 재가공해 판매해 장애인에게 일자리와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매트리스 및 의류청정기 등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실내위생케어 전문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는 2년 연속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 날 기증된 물품은 의류, 도서,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으로, 약 1000여 점이다. 이 물품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노흥식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하는 홈케어닥터들의 마음들이 모여 이번 물품 기증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