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15개 제품군 선보여
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15개 제품군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TV 중심 할인 혜택 집중···65인치 올레드 TV 300만원대 판매 등       
LG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가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쇼핑행사에 참여해 건강관리가전 등 15개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제조, 유통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다. LG전자는 지난해 9개였던 행사 참여 제품군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관리가전 등을 포함해 15개로 크게 늘렸다. 

행사에서 LG전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형 TV 중심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2019년형 65인치 올레드 TV(모델명: 65B9G, 65B9B)를 출하가 대비 20% 이상 인하해 399만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독자 개발한 화질 칩에 딥러닝 기술을 더한 '2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를 탑재해 영상과 음향을 알아서 최적화해준다.

돌비 첨단 입체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등을 지원해 집에서도 극장같이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 기간에 맞춰 75인치 울트라 HD TV 신제품(모델명: 75UM7100KNB)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75인치 울트라 HD TV 가운데 최저가인 23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 최초 세탁기 금성 백조세탁기 5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은 트롬 세탁기(모델명: F21KDNS), 트롬 건조기(모델명: RH14KNS), 트롬 스타일러(모델명: S5MBS) 등이다. 이 제품들은 제품 외관에 '금성 백조세탁기 50주년' 엠블럼을 적용, 모델 별 5000대 한정 판매된다.

LG전자는 스페셜 에디션 구입 고객에게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증정한다. 세탁기·건조기·스타일러 스페셜 에디션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도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인기 모델 5종은 출하가 대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출시한 'LG 프라엘 플러스'의 인기 모델 '더마 LED 마스크(모델명: BWL1)'는 출하가 119만원 대비 약 20만원 할인된 9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행사 기간 동안 LG베스트샵 매장에서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이용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또는 130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