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을·겨울 LBL 신상 공개 
롯데홈쇼핑, 가을·겨울 LBL 신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로 또 같이' 활용도 높은 원피스·숄 세트와 외투 2종 출시
롯데홈쇼핑은 16일 TV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패션 자체 브랜드(PB) LBL 신상품은 선보인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16일 TV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패션 자체 브랜드(PB) LBL 신상품은 선보인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홈쇼핑이 패션 자체 브랜드(PB) LBL(Life Better Life)의 올 가을·겨울(F/W) 새로운 상품을 내놨다. 16일 롯데홈쇼핑은 F/W 입기 좋도록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사용한 LBL 원피스·숄 세트와 외투(아우터)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LBL 원피스·숄 세트는 캐시미어와 울을 버무려 만들었기 때문에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다. 길이가 적당한 원피스는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날씬해 보인다. 숄은 다섯 가지 색깔로 이뤄졌다. 

아우터 2종은 가볍고 따뜻한 퀼팅 점퍼와 캐시미어 울 코트가 한 세트여서 날씨에 맞춰 골라 입으면 된다. 퀼팅 점퍼는 눈이나 비가 올 때도 입을 수 있도록 후드형으로 디자인했다. 호주산 울과 캐시미어로 만든 코트는 얇지만 따뜻하고 포근한 게 특징이다. 

16일 TV방송을 통해 출시하고 온라인쇼핑몰(롯데아이몰)에서도 만날 수 있는 LBL 신상품에 대해 롯데홈쇼핑 쪽은 두 세트 모두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