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석경투시도. (사진= GS건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석경투시도.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오는 23일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 중앙생활권 2구역을 재개발하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전용면적 39~98㎡, 총 247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별로는 △1단지 지하 2층~지상 36층, 12개 동, 1905가구 중 일반분양 1096가구 △2단지 지하 2층~지상 32층, 5개 동(임대 1개 동 포함), 568가구 중 일반분양 283가구 등이다.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의정부역에서 창동역(4호선 환승)까지 10분대, 종로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계획)이 완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기존 74분에서 16분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바로 옆으로 서울과 연결되는 3번 국도가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의정부IC, 호원IC,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으로 빠른 이동 또한 가능하다.

경의초, 호원중, 다온중, 상우고 등의 교육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롯데마트(장암점), 의정부로데오거리, 의정부제일시장, 청과야채시장,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편의·문화시설도 가깝다. 향후 1234병상 규모의 의정부 을지대학병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전세대 판상형 설계와 펜트리를 제공하며, 중랑천변을 따라 들어서는 동 일부세대에는 3면 발코니확장 평면이 적용돼 공간활용 및 중랑천 전망이 가능하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되며,

일면 로이코팅 단열창호와 세대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과 저층 세대 보안을 위한 적외선감지기, 방범형 도어 카메라 및 월패드방범녹화 기능 등이 도입된다.

단지가 들어설 의정부시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세대주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 통장 가입 기간이 1년 이상 지난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에 지원할 수 있으며, 5년 이내 청약 당첨사실이 있거나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에 지원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제한은 당첨자발표 이후 6개월이다.

세대 내 발코니 확장 시공비용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계약금은 1차 1000만원 정액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중도금 대출 이자 후불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계약금 외 잔금 지불까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견본주택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