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8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GS건설, 8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3동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투시도. (사진= GS건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3동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투시도.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의정부시 의정부3동 일대에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을 이달 중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GS건설·두산건설·롯데건설 등이 의정부3동 중앙 2구역을 재개발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36층, 17개 동, 전용면적 39~98㎡, 총 2473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별로는 △1단지 1905가구 △2단지 568가구 등 총 247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1379가구(1단지 1096가구·2단지 283가구)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단지는 1호선 의정부역과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 서울로 연결되는 3번 국도가 위치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의정부IC, 호원IC 등 광역도로망이 있어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아울러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현재 추진 중이다.

향후 단지 인근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개통되면 향후 광역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의정부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장암점), 의정부 로데오거리, 의정부제일시장, 청과야채시장,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편의·문화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가 들어설 의정부시는 최근 광역 교통망 구축, 재개발·재건축 등 각종 도시 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재개발 정비사업만 7개 구역에 약 7407가구 규모 수준이다.

분양홍보관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운영되고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