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국 상해 애국투어 기획전···호텔 15% 추가 할인
야놀자, 중국 상해 애국투어 기획전···호텔 15% 추가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복절 맞이 8월 15일까지 상해 8개 주요 호텔 예약 시 최대 47%까지
야놀자 '중국 상해 애국투어 기획전' (포스터=야놀자)
야놀자 '중국 상해 애국투어 기획전' (포스터=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8ㆍ15 광복절 및 상해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중국 상해 애국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획전에 따라 다음 달 15일까지 야놀자 앱을 통해 중국 상해에 위치한 레 스위트 오리엔트 번드 상하이, 더 양쯔 부티크 상하이 등 8개 주요 호텔을 예약하면 추가 15% 할인이 제공, 기존 대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야놀자는 호텔 모두 사적지(역사적으로 중요한 사건이나 시설의 자취가 남아 있는 곳) 주변에 위치해 해외 독립운동의 중심지인 상해의 과거와 현재를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해외 독립운동 유적지 관련 사진을 ‘야놀자애국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포인트도 증정된다.

야놀자는 현재 하얼빈, 블라디보스톡 등 해외 독립운동 역사를 탐방할 수 있는 주요 도시의 숙소를 최대 53% 할인가에 제공하는 '해외 독립운동 사적지 인근 숙소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야놀자는 캐스트를 통해 상해 임시정부, 윤봉길 의사 기념관, 김구 선생 거주지(영경방) 등 유서 깊은 독립운동 사적지 및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를 더욱 의미있게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가격뿐만 아니라 애국투어와 같이 여행의 의미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