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2024 도장기능 경진대회' 성료
볼보차코리아, '2024 도장기능 경진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김윤중 테크니션 우승
볼보차코리아가 지난 27일 충북 음성 소재 도료교육센터에서 2024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진행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7일 충북 음성 소재의 도료교육센터에서 '2024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볼보차코리아는 지난 2018년부터 테크니션들의 애프터 서비스 역량과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볼보차코리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도장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필기시험(예선)을 치른 후, 고득점자를 대상으로 실기시험(결선)을 실시한다.

올해 도장기능 경진대회 결선에서는 사전 필기시험을 통해 선정된 8인의 도장 테크니션 중 최종 우승자를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A조와 B조로 나뉘어 차량 외장에 난 흠집을 자연스럽게 덮는 블렌딩과 외장 페인트 색상을 정확하게 조합하는 조색 등 총 2가지 항목에 대한 시험을 진행했다.

우승을 거머쥔 테크니션은 에이치모터스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김윤중이었고, 아이비모터스 전주 서비스센터 박형민, 코오롱오토모티브 판교 서비스센터 정우민이 각각 2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부상을 제공했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테크니션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볼보차코리아는 지속적인 서비스 인재 양성과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