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동남아 3국 숙소 최저가 아니면 차액 200% 보상"
야놀자 "동남아 3국 숙소 최저가 아니면 차액 200% 보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태국·필리핀 4만여 개 숙소 대상 최저가 보상제 실시
야놀자가 동남아 3개국 숙소를 대상으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동남아 3개국 숙소를 대상으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야놀자는 동남아시아 3개국 숙소 대상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올해 말까지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태국, 필리핀의 4만 여 개 숙박시설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야놀자에서 예약한 숙소가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200%를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해준다.

동남아 3개국 최저가 보상제 실시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베트남, 태국, 필리핀 숙소의 취소불가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놀자 레저티켓 코너의 뷰티 상품(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만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야놀자는 동남아시아 5성급 풀빌라를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한 '풀빌라 기획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키즈시설을 보유한 '해외호텔 특가전' 등 해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여름 성수기에도 야놀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외 인기 여행지에서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저가 보상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