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그림잔치 시상식 개최
동부화재, 그림잔치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동부화재은 25일 동부금융센터에서 수상자와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부와 함께 하는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동부화재, 그림잔치 시상식 개최
이번 환경사랑 그림잔치는 '소중한 지구, 우리 함께 지켜요'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지난해에 비해 5배 이상 늘어난 3090점의 임직원·설계사 및 고객 자녀의 작품이 접수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구 평리초등학교 2학년 전아현 어린이의 작품이 대상으로 선정돼 환경부장관상 상장 및 장학금 100만원을 받았다.

이어 이서영(구미 상락유치원) 어린이가 유치부 금상을, 김재림(구미 금릉초등학교 2학년) 어린이가 초등부 저학년부 금상, 이경민(수원 영통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가 초등부 고학년부에서 금상과 장학금 50만원을 받는 등 총 208명의 어린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이날 "이번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는 어린이에게 기후변화에 따른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예술을 향한 변함없는 열정으로 우리 나라를 예술강국으로 도약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상한 작품들은 동부금융센터 1층 로비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동부화재 홈페이지 사이버 갤러리에서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