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열어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특색 살린 다양한 코너·테마별 추천·콘텐츠 구성 다변화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대표 콘텐츠.(이미지=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대표 콘텐츠.(이미지=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SSG닷컴은 오는 27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을 새롭게 연다고 26일 밝혔다. 

미식관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그로서리를 중심으로 상품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월간 신상품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SSG Only(온리)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할인 상품을 모아둔 세일중 등이 있다.

오프라인 임시매장(팝업스토어) 유사한 형식으로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미식 팝업스토어, 미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맛있는 습관찾기 등을 선보인다.  △유기농·무농약 상품으로 구성한 친환경 푸드 △샐러드·도시락 등 식단관리 △연계 상품을 모은 힙스토랑 △베이커리·디저트 위주 카페앳홈 △길거리 간식 스트릿 푸드 등이 있다. 자체 인공지능(AI) 시스템을 활용해 검색 이력·구매 이력·관심사 등을 반영한 개인별 맞춤 그로서리 상품도 추천한다.

SSG닷컴은 온라인에서도 그로서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 구성을 다변화했다. 오감을 극대화하는 먹음직스러운 먹거리 영상과 세련된 푸드 스타일링으로 촬영한 사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숏폼 등을 선보인다. 영상 콘텐츠에는 3차원(3D) 앤 줌 기법을 활용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