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SG닷컴 '명품 쓱세일'
[이벤트] SSG닷컴 '명품 쓱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FW시즌 신상품 혜택가 판매···오전 10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명품 쓱세일 메인 배너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SSG닷컴(쓱닷컴)은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 명품을 중심으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SG닷컴은 프라다·톰브라운·몽클레어 등 명품은 물론 아미·메종키츠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 타임딜을 전개한다. 28일에는 알렉산더맥퀸·마르니를 시작으로 미하라야스히로·르메르·보테가베네타·미우미우 등 인기 의류와 잡화를 하루에 두 가지씩 특가에 판매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8시에는 아울렛 명품브랜드 특집을 진행한다. 29일과 31일 오후 8시에도 봄 여름 시즌오프 특집과 가을겨울 신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는 쓱닷컴 공식 입점 대표 명품 중 하나인 버버리와 진행한다. 버버리 시그니처 백과 스카프 컬렉션이 대표 상품이다. 체크 레더 여권케이스 구매 시 무료 이니셜 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SG닷컴은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7% 장바구니 쿠폰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SSG머니 1만원을 선착순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