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스파위크' 진행···최대 80% 할인
지그재그, '스파위크' 진행···최대 8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그재그, '스파위크' 진행 (사진=지그재그)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는 오는 10일까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SPA WEEK)'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위크는 지그재그 브랜드패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카테고리인 스파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미쏘', '슈펜', '폴더',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로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와 최근 입점한 '후아유'까지 총 11개의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 '코스', '자라', '에이치앤엠' 등 글로벌 스파 브랜드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스파 브랜드와 함께 신학기 코디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화보에 소개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크롭 윈드 브레이커'는 쿠폰 적용 시 28% 할인, '미쏘'의 '라운드넥 숏 트위드 재킷'도 쿠폰을 적용하면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파위크 1주 차인 3월 4일 정오까지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6개 브랜드별 72시간 특가와 베스트셀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주 차에는 슈펜, 지오다노 등 4개 브랜드 72시간 특가를 마련했으며, 3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앵콜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가격 대비 좋은 퀄리티로 호응을 얻고 있는 스파 브랜드가 지그재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으로 적극 협업하고 있다"며 "이번 스파위크가 스파 브랜드에는 대중성을 확보한 국민 브랜드로의 도약을,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