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4년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百, 2024년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센터 봄학기 3월 2일~5월 31일 진행
갤러리아 광교 12층 테라스 가든에서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중인 고객들의 모습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내달 29일까지 '20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문화센터 봄학기는 3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엔데믹 선언 후 정상 운영한 2023년 봄 학기의 경우 전년 대비 회원수가 44% 증가했다. 이번 봄학기는 수요가 높은 영유아 및 노래 관련 강좌 확대 구성과 함께 다채로운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 시즌에 맞춰 새로운 시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 특강도 선보인다. 봄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와 라탄 조명 만들기 등 셀프 소품 만들기 강좌가 준비됐다. 얼리 안티에이징과 관련해 서울아산병원 노년기내과 정희원 교수가 건강한 삶의 습관을 제안한다. 12년차 피부과 전문의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지민 원장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법 강좌도 선보인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음주를 멀리하는 소버 큐리어스 유행에 맞춰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 △티 칵테일 클래스 △미술인문학과 다도(茶道)를 접목한 강좌도 새롭게 구성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다양해진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새로운 콘텐츠 기획에 중점을 뒀다"며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를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