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블랙 갤러리아 데이'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블랙 갤러리아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어락 비밀번호 맞춘 고객 5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블랙 갤러리아 데이 메인 포스터 이미지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패션·라이프스타일·식음료(F&B) 전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000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000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한 명 발생시 행사는 종료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금액 할인·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다만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명품관은 제외된다. 광교와 진주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리빙 프로모션으로는 삼성전자·LG 등이 참여해 홈리빙 상품군 구매 고객 대상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캐쉬백,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 지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디저트·와인 등 다양한 F&B 임시매장(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그릭 요거트 브랜드 '요즘' 팝업스토어를 연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저트 무료 시식과 스노우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에서는 푸드트럭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틴케이스카라멜 △테니스볼파우치 등 노티드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운영하는 위스키 전문 플래그쉽 라운지 르 서클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로얄 살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주류를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 팝업을 진행해 페리에 주에 그랑브뤼를 특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호주 와인 브랜드 모조와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갤러리아X노바와인 뱅쇼키트를 판매한다. 카누 캡슐 팝업도 선보여 바리스타 캡슐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레저·뷰티·아동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Black 갤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