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복주머니'
[이벤트] 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복주머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만원 상당 안마의자·공기청정기·배송키트 증정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내달 9~13일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약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배송 아르바이트다. △1등은 코지마 테라팝 안마의자(3명) △ 2등은 알로코리아 무선 공기청정기(30명) △ 3등은 카트·장갑·귀마개 등을 담은 배송키트(100명)를 지급한다. 플렉서의 건강과 생활을 돕는 경품을 선별했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렉스 업무를 신청하고 복주머니(응모권) 지급 조건에 맞춰 업무를 완료하면 된다. 복주머니는 업무 신청 때 하나, 배송건수에 따라 하나씩 지급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1·2·3등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다만 총 100명에게 주는 3등 경품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복주머니를 가장 많이 모은 상위 5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경품 수령을 위한 동의서 제출은 2월 18일까지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복주머니 추가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내로 미리 업무 신청 시 배송일 하루 당 복주머니를 3개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을 모두 채우면 최대 15개의 복주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내달 10일·11일 배송일에 업무 신청만 완료해도 각 배송일마다 복주머니 3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내달 9일 개별 메시지로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플렉서 신규 가입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