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고려대안암병원, 의료 관광객 유치 MOU
아시아나항공-고려대안암병원, 의료 관광객 유치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과 위탁수하물 무료제공, 병원 진료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
8일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안암병원에서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왼쪽)과 한승범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병원장이 의료마케팅 업무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고려대학교안암병원과 의료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고려대학교안암병원에서 K-메디컬관광 수요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 한승범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병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고려대학교안암병원 진료를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5~15%의 시즌별 항공권 할인과 추가 위탁수하물 1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려대학교안암병원은 75만6000원인 기본 검진료를 아시아나항공 특별가 60만원으로 제공하고 추가검사비 20% 할인도 적용한다. 특히 영어,러시아어,몽골어 등으로도 진료가 가능해 외국인들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에 외국인 환자 유치가 합법화 된 2009년부터 주요 병원들과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기존에는 △한양대학교 국제병원 △연세대학교 의료원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 △H플러스양지병원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외국 의료관광 수요 유치에 기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