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 선봬
지그재그,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그재그,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 선봬 (사진=카카오스타일)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는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을 선보이고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의 혜택.zip은 해당 월의 이벤트와 혜택을 한데 모아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매월 최신 트렌드 및 MZ 세대 고객의 관심 분야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상품들을 큐레이션 해 제안한다.

1월에는 헤비 아우터, 방한 액세서리 등 겨울 방한 상품을 모은 △한파대비템을 비롯해 △BEST △최저가 △직진 배송 △HOT 키워드 △자체 제작 △쇼핑몰 △브랜드 △라이프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전문 MD가 엄선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2시 여의주 속 포인트를 갖고 있는 제티를 고르면 300포인트를 지급하고 상품 상세 페이지 속 제티를 찾으면 최대 2만포인트를 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매일 오후 12시와 8시 20% 쿠폰을 선착순 250명 한정 제공하며 지그재그 전 상품에 쓸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무제한 쿠폰팩과 멤버십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트렌디한 쇼핑 정보와 최적화된 혜택을 알리기 위해 신규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지그재그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역량으로 다채로운 상품을 발굴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쇼핑 편의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