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코오롱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몰'은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영상 단편 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은상을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1994년부터 한국 광고 총연합회(구 한국 광고 협회, 한국 광고단체 연합회)가 주최하고 TV, 디지털, 옥외 등 광고 매체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한 종합 광고대상이다.

코오롱몰은 지난 2022년 하반기에 '너, 보는 눈 있잖아'를, 올해 상반기에는 Y2K 트렌드를 반영한 'Year 2 Kolonmall' 영상을 공개했다. 너, 보는 눈 있잖아 편은 가수 윤미래의 나레이션을 바탕으로 배우로 변신한 김신영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을 영상으로 풀어냈다.

Year 2 Kolonmall 편은 Y2K 트렌드에 맞물려 90년대 뮤직비디오 스타일을 차용해 조성모의 'To Heaven'을 배경음악으로 배우 주현영과 김원훈이 각각 남여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박재현 코오롱FnC의 온라인 사업부 상무는 "수많은 실패와 도전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 그리고 90년대를 살아온 고객에게는 공감을, MZ 세대에겐 새로움을 주는 영상으로 코오롱몰만의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 이번 수상에도 주요했다"며 "앞으로도 코오롱몰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딩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