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코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연다
래코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코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연다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래코드는 한국과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래코드는 온라인상에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위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상품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해 래코드는 지속 가능 패션을 집약한 공식 사이트를 신규 개설해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온라인상의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래코드 공식 사이트는 크게 '래코드', 'MOL', '리테이블'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상품 판매는 물론,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업사이클링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옷을 일대일로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맞춤 서비스인 MOL은 추억과 사랑이 담긴 옷을 가져오면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옷으로 리폼하는 래코드 만의 맞춤 서비스다.

업사이클링 워크숍인 리테이블은 래코드가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전개하는 활동 중 하나로 래코드 제품의 생산 부산물이나 원단 자투리 등의 재료로 굿즈를 만드는 업사이클링 워크숍이다.

이외에도 래코드는 국내 공식 사이트 출시와 함께 글로벌 사이트도 동시 오픈하며 해외 고객에게도 래코드의 지속 가능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사이트에서 주문 시 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서도 래코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래코드 관계자는 "래코드는 공식 사이트 개설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업사이클링 기반의 패션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소비자들과 지속 가능한 패션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채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