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 간편식 73종 할인
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 간편식 73종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빌딩 파빌리온 협업 상품 할인···1+1·2+1 행사·냉장 간편식 8종 증정
 연말 간편식 기획전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연말 홈파티족을 위한 대규모 간편식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간편식 기획전은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빌딩 파인다이닝 레스토랑과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비롯해 총 73종의 간편식 상품에 대한 할인·증정행사를 선보인다. 행사기간 특정상품을 제외하고는 내달 말까지 운영한다.

원플러스원(1+1) 혜택의 상품으로는 워킹온더클라우드 파스타 3종(바질페스토·매콤로제·감바스)과 을지로촙촙소고기볶음밥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2종의 상품에 대해 적용된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파스타는 지난 5월 세븐일레븐이 63빌딩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와 연계한 프리미엄 파스타 RMR 상품이다. 을지로촙촙소고기볶음밥은 지난 2월 세븐일레븐이 을지로 베트남 요리 맛집 촙촙(CHOPCHOP)과 연계해 출시한 RMR 상품이다. 출시 후 냉동밥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투 플러스 원(2+1) 혜택으로는 숙성도된장술밥·숙성도김치짜글이 등 숙성도 RMR 상품과 덮밥류·피자·치킨 등 연말파티 상품 51종을 준비했다. 이밖에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떡볶이 3종에서는 슈레드 피자치즈를 증정한다. 을지로촙촙면·마이멜로디로제크림우동 등 냉장 간편식 상품 5종 구매 시 펩시콜라제로망고 500ml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코리아세븐은 63빌딩 내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파빌리온의 인기메뉴 엘에이(LA) 갈비를 RMR 상품으로 출시한 파빌리온 LA갈비와 파빌리온치즈플래터는 각각 15% 이상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