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신이어마켙'과 협업
스킨푸드, '신이어마켙'과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신이어마켙 기획세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스킨푸드)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스킨푸드는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을 통해 '연말 꾸러미'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와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 2종이다. 스킨푸드의 '당근 패드'가 메인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캐롯 고운 손 크림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으로 구성됐다.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메인으로 하는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캐롯 고운 손 크림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으로 준비됐다.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머니의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 및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통해 13일 하루 동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오는 16일에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꾸러미 세트를 35% 할인해 선보인다.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만 오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봄 첫 협업에 이어 다시 한번 어르신들과 기획 세트를 준비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