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울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분양
대우건설, 서울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마포구 아현동에 공급되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서울 마포구 아현동에 공급되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 아현동에 공급하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를 본격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동, 총 239가구며, 이 중 122가구가 일반공급이다. 전용면적별로 △49㎡ 46가구 △59㎡ 8가구 △74㎡ 42가구 △84A㎡ 13가구 △84B㎡ 13가구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가 들어서는 아현뉴타운은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마포 프레스티지 자이' 등 총 약 1만8000여 가구의 대교모 주거 단지가 형성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위치하고, 도보 10분 거리에는 지하철 2호선 아현역이 있다. 또 약 1.2km 이내에 공덕역(5·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도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이 외에도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CGV, 마포아트센터 등 생활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아현초·중학교에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숭문중·고등학교, 서울여중·고등학교, 환일고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연세대학교와 이화여대, 서강대 등도 인접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서울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아현뉴타운의 새 아파트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애오개역 초역세권에 서울 주요 업무지구가 가까운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을 뿐 아니라, 마포구 새 아파트 희소가치까지 더해져 투자수요 유입도 예상된다"고 말했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의 견본주택은 11월 중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3-11-01 11:21:02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로,6백년넘는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있는 한국최고(最古,最高)대학.Royal 성균관대.세계사의 교황반영,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예우.두대학만 일류.명문대.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5,000만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Monkey 일본의 성씨없는점쇠(일본에서는 천황).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후신 서울대(점쇠가세운 마당쇠).그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