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 옴므'
[신제품]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 옴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 ZIP739 매장을 비롯, 구호플러스 매장 내 숍인숍, SSF샵 판매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 중심의 6가지 키 룩을 캡슐컬렉션에 담았다. 

이번 제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쿤핏의 발마칸 코트를 아노락 점퍼와 데님 팬츠에 매치하거나 클래식한 피코트를 셔츠, 팬츠의 데님 셋업룩과 연출했다. 또 헤어리한 모헤어 니트 베스트를 노패드 테일러드 칼라 코트와 조합하거나, 스웨이드 소재로 소매에 유니크함을 더한 바시티 재킷을 카고 팬츠를 매칭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디테일인 블루 스티치 자수와 버튼 디테일을 강조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 남친룩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 중심의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이 깃든 아이템에 대한 긍정적 소비자 태도를 바탕으로, 콘텐츠 다각화를 통한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ZIP739 플래그십 스토어'는 물론 구호플러스 매장의 숍인숍,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에서 운영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