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 '온리원' 건기식 3종 공개
대웅바이오, '온리원' 건기식 3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뇌혈관 영양제 '굿모닝 브레인', 다이어트 유산균 '잇츠뺄타임', 천연항생물질 '매스틱' 넣은 '블랙 비타민' 등
대웅바이오 '온리원' 건기식 3종 (사진=대웅바이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대웅바이오는 진성곤 대표가 최근 열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론칭 기념 '온리원' 심포지엄에서 국내 건기식 시장의 전환을 예고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바이오가 이날 공개한 3종의 건기식은 △굿모닝 브레인 △잇츠뺄타임 △블랙 비타민 BOSS 등이다.

굿모닝 브레인은 뇌 건강,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과 천연 유래 성분 '은행잎 추출물', 혈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잇츠뺄타임은 특허 유산균을 한 알에 담아낸 멀티 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이다. 17종의 혼합유산균, 디글루 GLU70, DS0508, 카테킨 등 장내미생물 불균형, 염증성 장 질환 예방,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포함돼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모두 고려했다. 블랙 비타민 Boss는 세계 3대 천연 항생제인 '매스틱', 비타민B 8종,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 등 총 15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고순도 원료와 임상 근거 기반의 프리미엄 건기식을 개발 및 출시했다"라며 "넘버원을 넘어서는 '온리원'의 제품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건기식 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대웅바이오 공식몰 '곰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