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탑승객 및 우수회원 대상 제작 굿즈, '헬시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동아제약 디몰서 헬시 아이템 구매 시 아시아나항공 10만마일리지 추첨 제공
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사진=동아제약)
'헬시 트래블 키트' 사진 (사진=동아제약)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동아제약은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오는 18일부터 아시아나항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탑승객 및 우수회원은 인천공항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에서 헬시 트래블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헬시 트래블 키트는 건강기능식품과 위생용품을 담은 여행용 건강 키트로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이 담겼다. 제품을 담은 파우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아시아나항공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했다.

아시아나항공도 헬시 트래블 키트, 오쏘몰 말본 레디백,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본 품(28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동아제약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에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10만마일리지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디몰의 Best 20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헬시 트래블 키트는 여행의 밀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된 특별한 굿즈"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