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EM 흙공 던지기' 활동 전개
동아쏘시오홀딩스, 'EM 흙공 던지기' 활동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서울시 중랑천에서 진행된 EM 흙공 던지기 활동에 참여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사장 (맨 아랫줄 왼쪽에서 네번째)와 이필형 동대문구청장(맨 아랫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및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서울시 중랑천 환경정화를 위해 'EM 흙공 던지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진행된 이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와 동대문구청 자원봉사센터가 함께했다.

EM 흙공은 유용한 미생물이 들어있는 EM 효소와 질 좋은 황토를 배합해 만든 공으로 호수의 수질 개선과 토양 복원, 악취 제거 등의 효과가 있다.

이날 사용된 EM 흙공은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들이 지난달 제작해 2주간의 발효과정을 거친 것으로 제작부터 투척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EM 흙공 던지기 활동을 통해 중랑천의 수질개선 및 악취 제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이번 EM 흙공 던지기 활동뿐 아니라 △어스아워 캠페인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업무용 차량 전기차 전환 등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연계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