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
[이벤트] 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캐시 추가 적립·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럭셔리 뷰티 페스타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명품 뷰티 제품을 하반기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최고급 7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럭셔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의 주중 숙박권(10명)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록시땅·크리니크·설화수·헤라·시세이도 등 인기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17일에는 시세이도 클리어 선케어 스틱, 록시땅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페이스크림 등을 선보인다. 이후 순차적으로 바비브라운과 랩시리즈 등 쿠팡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추가 쿠팡캐시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MD’s Pick 제품을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구매하면 쿠팡캐시를 최대 20% 적립할 수 있다.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로켓선물은 로켓럭셔리 전용 스페셜 패키지인 파우치와 박스로 포장한 제품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크리니크의 스킨케어 상품인 모이스춰 써지 라인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단도 모집한다. 오는 31일부터 선정 결과를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한편 로켓럭셔리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의 한국 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멤버십 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