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하이드아웃,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도약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도심 넘나드는 캠프 라이프 스타일 제안
하이드아웃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코오롱FnC는는 2023 가을겨울(F/W) 시즌을 기점으로 하이드아웃의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드아웃은 2020년 2월 코오롱FnC가 인수한 온라인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약 2년간 프로젝트 사업부에서 인큐베이팅을 마치고 올해 초부터 정규 사업부로 편성되며 새로운 2023년 비즈니스 전략을 전개한다. 기존 하이드아웃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 캐주얼로 브랜드 방향성을 전개했다. 올해 봄여름(S/S) 시즌부터 평상복과 캠핑웨어를 합친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 확장하려는 시도를 보였다. 쌍용자동차 토레스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차박 캠핑을 주제로 아메리칸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하이드아웃은 2023 F/W 시즌 자연과 도심 속 캠프라이프를 동시에 담아내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 밀리터리 감성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를 기반으로 한 캠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상에 지친 나를 일으켜 세우는 캠핑을 뜻하는 '탠드 유얼 그라운드(STAND YOUR GROUND)' 콘셉트다. 

이번 시즌 하이드아웃은 상품군 세분화 전략을 펼친다. 아메리칸 캐주얼로 대표되는 베이직 라인인 캠프 HO1, 밀리터리와 워크웨어 무드의 캠프 HO4, 기능성 소재와 다용도에 적합한 캠프 HO9 라인을 선보인다. 2023 가을겨울(F/W) 출시된 상품은 카키·베이지·네이비를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다. 밀리터리 느낌의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잡화·캠핑에 필요한 장비도 출시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