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헤드, 프리폴 컬렉션 선봬
코오롱FnC 헤드, 프리폴 컬렉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코어 룩 고기능성 쿨 헤드 출시
헤드 쿨 헤드 컬렉션 상품 연출컷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가을·겨울(fW) 시즌에 앞서 프리 폴(PRE-FALL)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리 폴 컬렉션은 블록코어(block-core) 스타일의 쿨-헤드(COOL-HEAD) 컬렉션이다. 티셔츠·반바지 등 총 14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블록코어는 영국에서 남자를 지칭하는 속어인 블록(block)과 평범하고 편안한 룩을 뜻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다. 스포츠 종목의 유니폼을 일상복과 매치해 입는 트랜드를 뜻한다.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의 디지털 패션 워크플이다. 가상현실(VR)·증강현실(AR)·인공지능(AI) 부스에서 가상 쇼룸을 선보인다. 헤드의 빛의 코트를 가상으로 재현해 프리뷰 인 서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상 쇼룸은 패션 테크 기업 클로버추얼패션과 협업으로 제작됐다.

쿨-헤드 컬렉션의 일부 상품을 가상 체험해볼 수도 있다. 카메라로 얼굴을 스캔하면 AR 필터를 통해 헤드의 모자를 가상 착용할 수 있다. 헤드는 가상 쇼룸을 통해 코오롱몰에 연계해 가상 착장에서 구매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