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시작
신한은행,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키오스크 설치비 절감
음식점에서 고객이 카메라를 통해 신한은행 땡겨요 QR코드를 인식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음식점에서 고객이 카메라를 통해 신한은행 땡겨요 QR코드를 인식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시와 협업해 가맹점의 주문용 키오스크, 태블릿 설치비용을 줄이고 매출증대를 돕는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은 음식점 테이블에 앉아 '땡겨요'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음식을 주문하거나 방문시간 예약 및 음식 주문을 미리 할 수 있다.

가맹점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메뉴 주문용 기기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고객 편의성을 높여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신한은행은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등록한 가맹점 테이블에 '땡겨요 QR코드'도 부착했다.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7월 중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을 최대 3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땡겨요에 새로 입점한 서울시 소재 가맹점이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등록을 신청하면 '사장님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한다. 사장님 지원금은 가맹점이 마케팅을 위해 직접 발행하는 할인쿠폰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태원상권회복 지원 확대 차원에서 고객이 용산구 소재 땡겨요 가맹점에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1만5000원 이상 배달·포장·매장식사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상생플랫폼 땡겨요의 매장식사 서비스가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비스 제공 지역을 서울시 외 다른 지역으로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