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 서비스
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하나원큐' 앱 통해 이용 가능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으로 연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메뉴에서 △시즌권구매자(16일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일반예매자(17일,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다.

K리그1 승격 후 처음 맞는 강원FC와의 오는 26일 홈 개막전에서는 '대전을 하나로'라는 슬로건에 맞춰 하나은행 브랜드데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오닉6 △베스파 스쿠터 △비스포크 냉장고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만14세 이상의 하나원큐 회원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지난 1월 11일부터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원큐패스)' 판매를 진행했다. 당시 시즌권(원큐패스)은 판매개시 30분 만에 지난 시즌 총판매량을 돌파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 후 처음 맞는 홈경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