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5일 개장 전 주요공시···아이에스동서 外
1월5일 개장 전 주요공시···아이에스동서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4일 장 마감 후 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아이에스동서는 2차전지 재활용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계열사인 타운마이닝캄파니의 주식 3500만주 전량을 2275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15.62% 규모다.

현대자동차는 언론 보도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자회사에 兆단위 투자'에 대해 "포티투닷 주식회사에 대한 증자 참여를 검토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인 규모 및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다"며 "향후 관련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내 재공시 예정"이라고 4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4일 대호에이엘에 '유상증자 결정의 철회' 관련 공시번복을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국영지앤엠은 한신공영과 포항 펜타시티 A2,A4BL 공동주택(PL창호공사) 수주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했다. 계약금액 총액은 79억7590만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14.59% 규모다. 계약기간은 2024년 11월30일까지다. 

휴림네트웍스는 투자 수익 창출을 위해 라오라오골프앤리조트 사모투자합자회사의 주식 200억원 규모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25.63%다. 

휴마시스는 구 모 씨가 '주주명부 열람 및 등사 허용 가처분' 소송을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에 제기했다고 4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향후 법적인 절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엠피대산은 대표이사가 이종영·김상욱 각자대표에서 임지윤·김상욱 각자대표로 변경됐다고 4일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