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현대자동차 外
1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현대자동차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1월 6일 장 마감 후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다이나믹디자인은 제이앤에쿼티파트너스에서 이브이첨단소재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6일 공시했다.

삼부토건은 건설산업기본법 제82조제1항제7호에 따른 중대재해 발생으로 인해 2개월간 토목건축공사업에 대해 영업정지된다고 6일 공시했다. 영업정지 기간은 2023년3월30일까지다. 삼부토건은 "행정처분에 대한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 및 행정처분 취소소송을 통해 대응할 예정이며, 영업정지 행정처분에 대한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이 받아 들여지는 경우에는 행정처분 취소소송의 판결시까지 당사의 영업활동에 아무런 영향이 없다"고 설명했다.

다올투자증권은 6일 자회사 태국법인 매각추진 언론보도에 대해 "자회사인 태국법인 DAOL(Thailand)의 매각절차를 추진 중에 있으나, 매각과 관련한 세부 조건 및 거래상대방, 매각일정 등은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 없다"고 해명공시했다.

신풍은 중국 BRILLIANCE SHINERAY CONGQING AUTOMOBILE CO.,LTD와 SHINERAY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수입원과 매입딜러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공시했다. 수입워은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이며, 제품명은 이티밴(ETVAN) 2인/4인이다. 계약기간은 2023년12월31일까지이며, 1년 자동연장 가능하다.

아남전자는 아남전자베트남유한회사가 한국수출입은행 인천지점에 진 채무 50억812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5%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4년1월9일까지다.

현대자동차는 6일 현대차-SK온 美 조지아주에 배터리 합작공장 40억 달러 이상 투자 관련 언론보도에 대해 "지난해 11월29일 북미 전기차 배터리 공급협력을 위한 Non-Binding MOU를 체결하고 협력 방안, 투자 규모 등 세부 내용에 대해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해명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한컴위드는 투자재원 확보 및 주력사업 강화를 위해 지엠디소프트의 주식 100만주를 처분키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처분후 지분비율은 0%다.

3S는 중국내 웨이퍼캐리어 사업 확대를 통한 시너지효과 달성을 위해 3S Semiconductor Materials (Suzhou)Co.,Ltd.의 주식 46억1200만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35.7%다.

판타지오는 박종진, 신영진 각자 대표이사에서 신영진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6일 공시했다.

화일약품은 사업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해 팬젠의 주식 64만6940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6.06%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6일 아이톡시에 대해 코스닥시장위원회 개최 결과 심의를 속개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앞서 아이톡시는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제56조에 의해 상장폐지가 발생한 바 있다.

블루베리NFT는 10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를 발행키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각각 5%, 8%이며, 사채만기일은 2026년2월1일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6일 삼영이엔씨에 대해 "삼영이엔씨의 부과벌점은 2.0점이나, 6개월간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되지 않을 조건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을 유예한다"며 "이 경우 6개월 동안에 새로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되는 경우에는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되는 날을 기준으로 지정을 유예한 건에 대하여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하고 유예된 벌점 및 공시위반제재금을 부과한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