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삼프로TV 제휴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삼프로TV 제휴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는 21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경제방송 채널 삼프로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프로TV의 대표 콘텐츠 '위즈덤 칼리지' 등 유료 콘텐츠 이용시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프로TV 하나카드의 특화 서비스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삼프로TV 유료 콘텐츠 3% 청구 할인 △3대 백화점, 마트, SSM(기업형 슈퍼마켓) 및 주유소 3% 청구 할인 △대중교통 이용금액 3% 청구 할인 △OTT 구독료 50% 청구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그 외 △간편 결제 이용시 1.0% 청구 할인 △국내외 전 가맹점 0.7% 청구 할인은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년 10월 30일까지 삼프로TV의 모든 유료 콘텐츠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할 수 있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시 강의 맛보기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동시에 1만5000원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카드 신청은 삼프로TV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능하다. 카드 신청시 '앱카드(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원큐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삼프로TV 하나카드로 경제 분야에 관심이 있는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드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