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신규 광고 공개
KB증권,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신규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를 통해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2030세대들의 연금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해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젊음의 호시절을 '한창 좋을 때'라고 표현하듯이 '연금하기 좋을 때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에 KB증권은 최근 유튜브의 일타강사 문쌤이라는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미디언 문상훈을 모델로 발탁하여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연금 상품의 진입 장벽을 낮춰 친근하게 접근하고자 했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문기자편'에서는 젊은 시절 연금을 가입해서 행복한 노후를 보내고 있는 노인들의 모습을 배경삼아 지난해 공격적인 투자로 실패했던 문기자가 당장 연금을 가입해야겠다며 울부짖는 모습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2주 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문쌤편'에서는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이다'라고 강의하는 강사의 모습과 함께 연금도 손안에 핸드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해당 영상들은 KB증권의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