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세전 연 6% 약정식 특판 발행어음 출시
KB증권, 세전 연 6% 약정식 특판 발행어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지난 7일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 대상으로 세전 연 6% 약정식 특판 발행어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발행어음은 자기자본 4조원 이상의 초대형 투자은행(IB)으로 지정된 증권사가 자체 신용을 바탕으로 발행하는 만기 1년 이내의 확정금리형 상품이다. 현재 국내에서 발행어음 발행이 가능한 증권사는 KB증권을 포함한 4곳뿐이다.

KB증권은 한국신용평가사와 한국기업평가사로부터 신용등급 AA+의 높은 신용도를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발행어음 상품을 발행해왔고,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고금리 발행어음으로 보다 폭넓은 재테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전 연 6% 약정식 특판 발행어음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발행어음 특판 상품은 장기적인 자산관리에 필수적인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함께 진행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하고, 타 금융기관의 자산연결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MTS 마블(M-able)을 통해 1인당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세전 연 6.0% 약정식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다. 단, 총 발행한도 내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해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최근 고금리 추세에 발맞춰 증권사 최초로 연 6%의 발행어음 상품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번 발행어음 특판 상품을 통해 시중 금리 대비 높은 금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