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 PB 가을·겨울 신상 공개
현대홈쇼핑, 패션 PB 가을·겨울 신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씨엔토 새 모델로 이영진 배우 발탁
현대홈쇼핑의 가을·겨울 자체 패션 브랜드 신상품 (사진=현대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홈쇼핑은 라씨엔토·모덴·이상봉에디션·고비 등 4개 자체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패션 대표 라인업을 선보인다. 

2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2017년 첫 자체브랜드(PB)로 선보인 라씨엔토는 대중성 강화를 위해 모델 겸 영화배우 이영진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내달 14일 방송 예정인 출시(론칭) 특별전에서는 알파카 블렌디드 펄버튼 가디건, 리버시블 점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동안 자연소재를 혼합한 프리미엄 소재 상품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전문그룹 한섬과 협업한 모덴은 아이템 수를 지난 봄·여름 시즌보다 2배 가량 늘린다. 올해 가을 대표 상품은 트위드 가디건 스커트 세트와 해리스 트위드 자켓이다.

디자이너 이상봉과 협업한 이상봉에디션은 디 오리지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상봉에디션은 지난해 현대홈쇼핑 히트상품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올해 가을에는 지난 봄·여름 시즌에 매출 60억원을 돌파한 대표 상품 폰테팬츠에 전통 문창살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를 가미한 아트 레이스 팬츠를 출시한다. 플라워 프린트와 아트 레이스 셔츠도 선보인다.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는 지난해보다 아이템 수를 30% 확대한다. 일반 캐시미어 니트 생산량의 4%에 불과한 실크 캐시미어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실크캐시미어 자카드 가디건, 실크캐시미어 팬츠 등이다. 올해는 아이(키즈) 라인도 최초로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