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ESG 표어 '함께 위로, H!' 공개
현대홈쇼핑, ESG 표어 '함께 위로, H!'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 성장 위한 아동·여성 지원 프로그램 확대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뒷줄 가운데)이 서울 강동구 현대홈쇼핑 사옥 옥상에서 직원들과 함께 새 ESG 캐치프레이즈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홈쇼핑이 동반성장을 핵심 가치로 삼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표어(캐치프레이즈)를 내걸었다. 

1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함께 위로, 에이치(H)! 현대홈쇼핑'이라는 ESG 표어를 앞세워 사회 공헌 활동과 친환경 경영 강화에 나선다. H!는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알파벳 H에 영어 안녕(Hi)과 높은(High)을 버무린 것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로하고 지역사회와 높이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대홈쇼핑의 새 캐치프레이즈는 그룹 전사적인 ESG 경영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앞서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4월 ESG 통합 브랜드인 리그린(Re;Green‧친환경)과 위드림’(We;Dream‧사회공헌)을 선보였다.

캐치프레이즈 실현을 위해 현대홈쇼핑은 사회 공헌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 여성용품·유모차 지급 등 저소득층 여성 대상 사회공헌 활동에 미혼모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격오지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업을 통한 미래 방송 인재 육성 등 홈쇼핑 기업의 역량을 살린 지원 프로그램도 신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본사가 위치해 있는 서울시 강동구와 구내 독거 노인·저소득층 청년을 위한 생필품 지원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