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임직원·설계사와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
KDB생명, 임직원·설계사와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DB생명은 임직원의 걸음으로 기부금이 쌓이는 챌린지 방식의 사회공헌 'KDB생명, 걸음과 나눔의 이음(e-um)'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KDB생명, 걸음과 나눔의 이음 캠페인은 걸음 기부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와 함께 진행되며, 내달 24일까지 KDB생명 임직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시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의 걸음 수는 빅워크 앱 내 'KDB생명, 걸음과 나눔의 이음'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자동 집계되고, 캠페인 기간 동안 축적된 기부금은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환경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DB생명은 캠페인 활성화를 통한 사내 기부 문화 확산과 걷기를 통한 임직원과 설계사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걸음으로 기부금 적립에 크게 기여한 직원과 부서를 선정해 워킹화와 마사지기, 커피 쿠폰, 부서 간식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쉽고 재미있는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임직원의 ESG 인식과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퍼네이션(Fun+Donation 합성어)과 챌린지 방식을 도입했다"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 속에서 더 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최신 ESG 트렌드와 연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